배우 남궁민 935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공식)
소속사 935엔터테인먼트는 “오랜 시간 동안 서로 호흡을 맞춰온 남궁민과 또다시 인연을 이어가게 되어 매우 기쁘다. 남궁민이 보여준 깊은 신뢰와 우정에 부응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남궁민과 함께 보여드릴 앞으로의 미래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남궁민 프로필935엔터테인먼트학력: 중앙대학교 기계공학수상: 2020년 sbs 연기대상 대상 (스토브리그), 2017년 sbs 연기대상 월화드라마 부문 남자 최우수연기상, 2017년 kbs 연기대상 남자 최우수상, 2017년 제44회 한국방송대상 연기자상, 2017년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배우 부문 베스트 아티스트상, 2017년 제8회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표창
이어 “남궁민은 연기에 대한 남다른 열정과 애착을 갖고 있는 배우이다. 앞으로도 남궁민이 보여줄 무궁무진한 연기 변신을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남궁민은 장르를 가리지 않는 캐릭터 소화력을 바탕으로 연기력과 화제성을 모두 잡는 명사수로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오는 17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 금토드라마 ‘검은 태양’에서는 국정원 최고의 현장 요원 한지혁 역을 맡아 캐릭터를 완벽하게 표현하기 위하여 10kg을 증량하는 등 역대급 싱크로율을 예고하고 있어 방영 전부터 높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관련 검색어에 남궁민 벌크업이 있을 만큼 이전과 달라진 모습
2016년 2월 공개 열애를 시작한 배우 남궁민과 모델 진아름도 6년째 달달한 열애를 이어오고 있다. 이들은 2015년 남궁민이 연출한 단편 영화 <라이트 마이 파이어(Light My Fire)>에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 영화에서 진아름은 여주인공 혜주 역을 맡았다. 나중에 남궁민은 “내가 보기에 여자 친구가 가장 적합해 보여서 그를 캐스팅했다”며 캐스팅 비화를 밝히기도 했다.
두 사람은 오랜 시간 연애한 커플답지 않게 알콩달콩한 열애 스타일을 자랑한다. 특히 남궁민은 진아름을 ‘아기야’, 진아름은 남궁민을 ‘허니야’라는 애칭으로 부른다고. 한 방송에서 남궁민은 “내가 봤을 땐 너무 애기 같아서 애기야,라고 부르는 것”이라며 사랑꾼 면모를 숨기지 않았다. 두 사람의 나이 차는 열한 살이다.
진아름 프로필
출생: 1989년 11월 9일
학력: 백제예술대학 모델과
경력: 서울 패션위크 김석원&윤원정, 박승건, 한상혁 패션쇼 모델
잡지 보그걸, 비자, 엘르, W, 나일론, 코스모폴리탄 모델
댓글